나무늘보얌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7
히비스커스 티 마셨어요.
저녁이라 카페인없는 깔끔한차에요.
레몬이 들어있어 상큼하고 맛있어요.
색감도 향기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4.8(리뷰 97개)
·식단기록687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