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7
적당히 잘 익어서 아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양념이 너무 과하지 않고 시원한 맛이 강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중식이나 기름진 메뉴의 맛을 완벽하게 잡아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