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114 작성일자 26.01.08
캔을 대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스팸입니다, 근데 너무 짜지요, 스팸은 일단 끓는물에 튀긴후 염분을 빼고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어요, 그러면 덜짜고 더부드러운 햄을 먹을수있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