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08
추억의 샐러드빵 먹었어요!
양배추도 넉넉하고 캐쳡과 마요네즈
조합이라 믿고먹는거같아요~ 새콤달콤한
케쳡이 양배추랑 잘어울리고, 빵이랑도 잘어울렸어요*_*
추억의 맛이라 아이들도 잘먹는 간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