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8
와 오랫만에 허니버터칩 먹어보니 버터향이 진하게 나면서 바삭한 식감에 감자칩이라 너무 맛있네요. 일본 친구에게도 갖다줬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띠띠띠띠
리뷰299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