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여왕벌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작구여왕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작구여왕벌
리뷰28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4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 먹은 닭가슴살입니다. 후추 간이 되어있어 조금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닭가슴살은 냄새가 나거나 물리면 못먹는데, 이 제품은 계속먹으면 물리기는 하겠지만 냄새는 나지 않았습니다. 좀 더 맛있는 소스에 찍어먹고싶은 마음이었지만 다이어트 식단이니 소스 없이 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