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훌릿님의 삼립 생 양송이 스프 (삼립잇츠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훌릿님의 삼립 생 양송이 스프 (삼립잇츠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훌릿
리뷰562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1.08
양송이스프를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고소해서 숟가락이 계속 가더라고요. 버섯 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따뜻해서 속도 편안해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204kcal
삼립생 양송이 스프 (삼립잇츠 스프)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