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깨팡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찰깨팡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찰깨팡
리뷰7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24
베이컨 아주 살짝 구워서 베이컨 말이 김밥 만들었는데
엄청 얇아서 모양이 잘나와서 좋았어요
얇은 베이컨 겹겹이 해서 샌드위치 해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
찰깨팡
리뷰703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