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풀지기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풀지기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풀지기
리뷰199
조회수 120 작성일자 26.01.08
저녁에 약간 매운맛 카레로 카레밥 만들어 먹었어요. 돼지고기, 양파, 당근, 감자, 오징어를 넣었는데 너무 맛있게 됐어요. 저는 건더기가 많은 것을 선호해 야채를 듬뿍 넣었더니 푸짐한 건강식이 됐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