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9
레몬 반조각 올려진 레몬에이드입니다.
탄산이 강하고 레몬맛이 진하네요
새콤달콤 톡 쏘면서 시원하고 맛있어요
소화에도 도움을 줄 듯해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