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앙새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앙새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앙새
리뷰19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9
먹다남은 땅콩이 냉장고있어서 조려봤어요
먼저 물넣고.간장넣고.미림.물엿을 팔팔끊인다음 땅콩을같이넣고 15분조렸어요
부드럽고 고소함이끝내줘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삐앙새
리뷰197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