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9
김치랑 수육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었습니다.김치가 맛있으니 더불어 고기도 더 맛있는듯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지니6725886
리뷰760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