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9
호박고구마입니다
찜기에 쪄먹고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어도 맛있고 다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콤해서 아침이나 간식으로 먹고 좋아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미니정
리뷰813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