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델몬트 레몬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9
직접 만든 레몬에이드입니다. 레몬을 직접짜서 만들었더니 레몬의 상큼함이 좋습니다. 착즙기로 안 짜고 손으로 짜서 그런지 과육도 살짝 들어가 있네요. 레몬에이드를 마시면 엔티엔스의 프레즐을 먹어줘야하는데 아쉽네요.
#일반식 #간식

1잔(240ml)
70kcal
델몬트레몬에이드
4.7(리뷰 11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