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무님의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콩나무님의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콩나무
리뷰7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9
점심메뉴로 해물이 들어간 삼선 짬뽕 얼큰하고 면발은 쫄깃하고 맛있네요! 맛집으로 소문나서 기다리 도 필요 할수 있지만 맛이으면 용서 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64kcal
짬뽕
4.8(리뷰 935개)
·식단기록6.5만+0
콩나무
리뷰77

1인분(500g)
764kcal
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