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움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움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움
리뷰1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24
비빔밥이 먹고 싶어 집에 짜투리 나물로
만들었어요~~~냉장고 남아있는 야채도 비울겸
조리해서 고추장 계란후라이 해서 맛나게 비벼먹기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다움
리뷰103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