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0
요즘은 밥을 먹을때 김치가 없이 거의 먹어본적이 없어요
김치가 유산균도 풍부하고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희님
리뷰1917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