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0807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iane0807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iane0807
리뷰4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0
집에서 돼지고기 목살 넣고 김치찌개 끓여먹었어요
고기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넣으니 먹을 때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추운날 뜨끈매콤한 국물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