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25
편의점에서 우리집 아이들을 위하여 해태에서 만든 허니 버터칩을 구입했습니다. 옆에서 먹어보니 포장지 문구처럼 달콤한 벌꿀이 들어가서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