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쑤다o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쑤다o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쑤다o
리뷰25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1
고기집 1층에 있는 카페어서 사 먹은 오미자에이드입니다. 달달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좋고 탄산덕에 고기의 느끼함이 싹 내려가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o쑤다o
리뷰253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