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1
지난 주 쇼핑으로 갔다가 1번 사 봤는데 의외로 괜찮다. 여기 위에다가 끝까지 뿌려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매콤한 맛이랑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