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1
생선찜에다가 찌개랑 같이 조합해서 먹었다. 그냥 생선 먹으면 빌리는데 같이 매콤한 소스랑 먹으니까 하나도 안 늦게 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