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1990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1990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1990
리뷰1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1
작년 가을에 직접농사지어 수확해서 보관해둔 호박고구마를 삶아봤어요. 숙성이 되어서인지 단맛이 수확했을때보다 많이 달달하니 넘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지니5531990
리뷰114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