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1
어제갔던 칼국수집에서 나온 배추김치입니다. 칼국수는 자고로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적당히믹어서 새콤매콤한게 칼국수까지 더 맛있게 만들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동글이좋아
리뷰1690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