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1
소세지~♡
정말 소세지를 좋아하는데. 나를 위해 대용량을 구문하셨단다. 그래서 오늘은 반을 갈라 김밥용으로 변신.역시 소세지는 뭘해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