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18 작성일자 26.01.11
오뚜기 카레 매운맛입니다.
카레가루도 작은거는 한번 밖에 못해 먹어 대용량으로 구매했습니다. 간단히 카레덮밥 한끼 좋아요. 그리 맵지 않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