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25
참치먹으러간 횟집에서 나온 밑반찬중에 감자샐러드가 부드럽고 달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더먹고싶었지만 참치를 먹어야되서.. 샌드위치만들어 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