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2
김치을 먹었습니다.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었습니다. 젓갈의 깊은 풍미와 갖은 채소의 조화가 일품이었습니다.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든든했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발효 음식답게 건강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