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2
점심에 모임에서 간 식당에서 사이드로 나온 마카로니 샐러드예요~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