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MJO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CMJOO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CMJOO
리뷰148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12
어렸을때 자주 먹었던 미에로화이바
달달하면서 새콤한 맛이나는 조금 특이한 맛이에요 ㅎㅎ 약간 가공된 맛이 나는것 같아서 커서는 잘 안먹게 되긴 하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