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이룸푸드 컬리라이스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2
컬리 플라워 라는 것을 올해 처음 알게 되었다. 포만감도 있고 너무 맛있었다. 닭가슴살이랑도 조합이 잘 어울리고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97kcal
이룸푸드컬리라이스닭가슴살
5.0(리뷰 3개)
·식단기록9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10g)
97kcal
이룸푸드컬리라이스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