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2
속이 노오란 호박고구마 오랜만에 맛있네요. 찜기에 귀찮아 전자레인지에 10분 정도 쪄서 먹었어요. 우유랑 먹으니 든든하네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빈빈스
리뷰450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