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오미자에이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2
가족들과. 큰카페에가서
저는 오미자에이드를 시켜먹엇어요~~~
새콤하면서 달짝지근한 오미자. 역시 넘 시원하고 맛잇엇네요~
#일반식 #저녁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4.8(리뷰 35개)
·식단기록42회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잔(190ml)
90kcal
오미자에이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