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6
집에 신김치 있어서 목살 가득 넣은 김치찌개를 만들었어요.
신김치에다가 설탕 솔솔 뿌리고 다진 마늘 잔뜩 넣고
두부 넣고 고추 넣고 고기 잔뜩 넣어서
목살김치찌개 완성 !!
역시 돼지고기김치찌개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