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344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344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3448
리뷰49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3
삼겹살 김치찌개는 정말 맛있어요
오겹살이 있는 고기를 넣어서 씹는 식감도 쫀득쫀득 하고 감칠맛이 나고 달짝지근한 김치찌개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
지니5333448
리뷰496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