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3
집에서 만든 김치찌개로 아침을 먹었습니다.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서 푸짐한 찌개가 되었네요.
밑반찬과 함께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안녕22
리뷰588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