홧띵깡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홧띵깡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홧띵깡
리뷰94
조회수 101 작성일자 26.01.13
컬리에서 파는 만두인데 튀겨서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속이 알차서 맛있어서 이번엔 찐만두로 만들어봤는데 음 이건 역시 튀겨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
홧띵깡
리뷰94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