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좋아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나나좋아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나나좋아
리뷰8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0.26
생땅콩이 생겼는데 볶아 먹을까 하다가 땅콩 조림이 맛있다고 해서 해봤다. 간장.설탕.맛술. 물을 넣고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려주면 된다. 생각보다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바나나좋아
리뷰80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