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유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소유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소유
리뷰17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4
따끈따끈
포테이토후라이..
케찹럾 먹어도 맛있는데
케찹이랑 먹음 왜 더맛있음....
굵기도 굵은 편에 .. 맛잇다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
다소유
리뷰172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