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파파이스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파파이스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4
반찬으로 콘샐러드가 나와서 먹었는데 별거 없는데 콘샐러드는 늘 맛있는 것 같아요
집에서도 옥수 캔을 사서 자주 먹고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91g)
59kcal
파파이스콘샐러드
5.0(리뷰 3개)
0
bboya
리뷰4237

1인분(91g)
59kcal
파파이스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