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미스터네이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7
파프리카로 샐러드를 만들면 아주 맛이 좋아요
특히 그 아삭한 식감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색도 다양해서 시각적으로도 좋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kcal
미스터네이처파프리카 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