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코다노 고구마치즈스틱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코다노 고구마치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5 작성일자 26.01.14
이게 좀 약간 빵도 혼합?해서 나온건데 고구마 치즈 들어가서 스틱으로 만들어 진 브레드예요. 정말 쫄깃하고 부드럽고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코다노고구마치즈스틱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00g)
295kcal
코다노고구마치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