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7
샐러드 먹었습니다
야채랑 과일 먹고 싶은 걸로 골라 담아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토마토과 씨앗류 건강에 좋고 맛도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오와둥둥
리뷰1746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