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denk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Gondenk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ndenk
리뷰30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1.14
15분 정도 삶고 찬물에 식힌 닭 가슴살을
잘게 찢는다
마요네즈 약간 소금 후추 올리브오일 넣고 잘 버무린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