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5
오징어,해물,새우,홍합,조개 등이 있는 삼선짬뽕이에요.
불막과 함께 해물 맛이 어 울 러 져 있어서 깊고 시원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