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5
맛있는 우동 끓여서 먹었습니다.따뜻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로 먹기에 좋답니다. 맛있는 오뎅과 유부도 들어 있어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