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5
호박 고구마를 쌌다 호박 고구마가 먹고 싶어서 사서 씻어서 쪄서 먹으니 정말 달콤한게 맛있었다 딸과 함께 먹었다 딸도 맛있다고 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
브케인이
리뷰266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