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316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316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316
리뷰20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1.15
어렸을때 많이 먹었던 과자에요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그런지 어렸을 때 많이 사주셨던 기억이납니다 요즘은 쿠키가 다양하고 맛있는것들이 많아졌지만 30년쯤전에는 다양하지 않았어요 참 맛있게 먹었던 옛날 그대로 쿠키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