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정든식품 보리건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정든식품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16
보리건빵은 구수한 보리 향과 바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간식으로 먹기 좋다.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있어 아이들 간식이나 출출할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g)
105kcal
정든식품보리건빵
4.7(리뷰 27개)
·식단기록1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