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6
땅콩조림^^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땅콩조림~~
콩자반보다 맛있어요
달달하고 씹는맛도 좋고 영양가 높아 더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박희천
리뷰480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